티스토리 뷰
목차
선재업고튀어 줄거리
1화 줄거리
과거 불의의 사고를 겪고 삶의 의지를 잃었던 솔(김혜윤). 우연히 연결된 라디오에서 밴드 이클립스의 보컬 류선재(변우석)의 위로에 다시 삶의 의지를 되찾고 그의 열혈 팬이 된다.
2022년 솔이 손꼽아 기다려온 이클립스의 콘서트가 시작되고, 솔은 그 날 우연히 선재를 만나게 되는데...
몇 시간 후, 선재의 사망 기사가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다. 선재의 사망으로 슬퍼하던 그 날 솔은 타임슬립을 통해 선재가 살아있는 2008년 열아홉 그때로 돌아간다.
2화 줄거리
2008년으로 타임슬립한 솔(김혜윤)은 선재를 지켜주기로 결심한다. 선재(변우석)와 친해지기 위해 어떻게든 노력해보지만 자꾸만 어긋나는 둘의 관계,,
그러던 중 선재의 수영 대회 날이 다가온다. 솔은 선재가 이 경기에서 부상을 입어 선수생활이 어려워지게 된다는 걸 알고 있다.
솔은 선재가 미래에서의 안 좋은 일을 겪지 않으려면 과거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재업고튀어 인물관계도
임솔(김혜윤)은 2008년도로 타임슬립한 여주인공 입니다. 김선재(변우석)은 현 톱스타이자 불미스러운 사고로 고인이 된 의문의 인물이며 2008년도 고등부 수영선수입니다.
임솔,김선재,김태성의 삼각관계가 회가 진행될수록 깊어질 예정입니다.
3화 줄거리
수영 대회가 끝나고 선재(변우석)는 솔(김혜윤) 에게 밥 먹자는 핑계로 데이트 신청을 한다. 선재는 솔에게 고백하려고 결심을 하는데,,
한편 솔은 자신이 운명을 정말로 바꾼 건지 계속 노심초사한다. 계속해서 선재를 지키기 위해 선재와 더욱 더 가까워지기로 하는데, 태성은 미래에서 오기 전의 솔이가 낯설고 흥미가 생긴다.
4화 줄거리
다시 현재로 돌아간 솔(김혜윤). 과거로 돌아간 본인의 행동들로 미래가 바뀐 것을 확인했다. 타임슬립의 규칙을 알아낸 솔은 선재(변우석)을 살리기 위해 다시 2008년으로 돌아간다.
선재는 본인과 키스한 다음 날 태성과 사귀어버린 솔에게 화가 나있다. 마음을 접어보려 하지만 자꾸만 자신을 쫓아다니는 솔을 보며 마음이 혼란스럽다.
선재업고튀어 몇부작
- 방송일: 월,화 저녁 8:50
- 방송기간: 2024.04.08~
선재업고튀어는 총 16부작으로 현재 4화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선재업고튀어 등장인물 출연진 인스타그램
변우석 (선재 역)
김혜윤 (김솔 역)
송건희 (김태성 역)
이승협 (백인혁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