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선재업고튀어 재방송 편성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미스테리한 사건들에 의해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타임슬립 쌍방구원서사 로맨스물입니다.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선재업고튀어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선재업고튀어 다시보기는 재방송 또는 티빙을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선재업고튀어 11화 12화 줄거리
지난 주에 선재와 솔의 풋풋하고 애절한 입맞춤 씬이 있었죠,, 인스타에서도 솔이 우는 거 슬프고 예쁘다고 난리였습니당
그래도 중간중간 코믹씬들도 같이 넣어줘서 너무 쳐지거나 슬프지 않은 게 이 드라마의 매력인거 같아요 tvn 유튜브를 통해서 선업튀 하이라이트 영상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11화 줄거리
드디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게 된 솔(김혜윤)과 선재(변우석). 이번주는 달달한 씬들이 많이 나올 것 같네요~
그치만 솔이는 다시 현재이자 미래로 돌아가야만 합니다..ㅜㅜ 다시 만나기를 약속하면서 솔이 돌아가기 전까지 행복한 시간을 보내려고 하는중
12화 줄거리

검거 과정에서 경찰을 따돌리고 도주한 김영수(상인용의자)로 인해 솔은 점점 불안감이 커져갑니다.
선재 몰래 김형사에게 찾아가서 도움을 요청하죠,, 선재 살려달라고ㅜㅜ
선재도 그런 솔이를 눈치챈 것 같아요. 선재 역시 솔을 지켜주기로 더욱 더 마음을 먹습니다.
이제 이클립스의 선재는 없을지도 모르겠어요. 결국 미래의 운명이 바뀌게 되면서 얻는 것과 잃는 것이 드러나게 되겠네요.
선재업고튀어 몇부작
|
선재업고튀어는 총 16부작 tvn 월,화 미니시리즈 입니다. 이제 정말 몇 화 안남았네요 오랜만에 설레는 청춘 드라마물 이었는데 아쉽습니다.
요즘 주변에 선업튀 보고 김혜윤, 변우석님 전작들 보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이미 봤습니다만ㅎㅎ
심심할 때 '어하루' 다시 볼까 생각중 (그러고 보니 어하루 후반부에서도 김혜윤님이 많이 울었던 것 같네요 ㅠㅠ)
선재업고튀어 출연진 인스타그램
변우석 (선재 역)
김혜윤 (김솔 역)
송건희 (김태성 역)
이승협 (백인혁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