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선재업고튀어 5화 6화 줄거리
4화에서 다시 현재로 돌아간 솔(김혜윤)은 과거에서 했던 행동으로 미래가 바뀐 것을 확인하고 다시 과거로 돌아갈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현재에서의 선재의 죽음은 바꾸지 못했고 솔은 자신에게 과거로 갈 수 있는 2번의 기회가 남았음을 짐작한다.
5화 줄거리
자신이 불의의 사고를 당했을 때 구해줬던 사람이 선재(변우석)이었단 걸 알게된 솔(김혜윤). 과거에 그가 자신을 살려준 것처럼 이번엔 솔이 선재를 살려야한다는 책임감을 더욱 더 크게 느낀다.
선재는 태성이 솔을 이용하고 있다고 생각해 한껏 날이 서 있다. 태성도 선재가 솔과 가까워 보이는 게 영 거슬린다. 두 남자 사이에서 팽팽한 신경전이 오가는데
한편, 박태환이 출전하는 수영 대회가 다가오자 솔이는 선재의 마음이 걱정된다.
선재업고튀어 원작 내일의 으뜸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원작은 '내일의 으뜸'이라는 로맨스 웹소설입니다.
내일의 으뜸 : 선재 업고 튀어
대학 졸업을 앞두고 있는 평범한 취준생 임솔.아이돌 그룹 ‘감자전’ 제5의 멤버 류선재의 덕후로서 텅장인 삶을 살고 있는데…<속보> 아이돌 그룹 ‘감자전’의 멤버 류선재, 사망!최애의 갑
page.kakao.com
드라마의 제목이 된 '선재 업고 튀어'는 원작 '내일의 으뜸'에서 여주인공 임솔이 가입한 선재의 팬카페 닉네임에서 따온 듯 하네요ㅎㅎ
최애 가수의 죽음을 되돌리기 위해 과거인 2008년으로 타임리프한 솔. 그리고 과거에서 선재를 살리기 위한 갖은 노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여기까지가 원작과 드라마가 동일한 설정으로 진행됩니다.
그 이후의 이야기는 작가님이 일부 각색한 것 같습니다. 원작과 드라마를 함께 비교해서 감상해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가 될 것 같네요.
선재업고튀어 인물관계도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인물관계도 입니다. 선재(변우석)과 솔(김혜윤)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타임슬립 쌍방구원서사 로맨스가 주된 내용입니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두 주인공의 서사가 궁금하시다면 오늘부터 함께 본방사수 해보세요!
선재업고튀어 몇부작
- 방송일: 월,화 저녁 8:50
- 방송기간: 2024.04.08~
선재업고튀어는 총 16부작 tvn 월,화 미니시리즈 입니다. 극 초반부임에도 빠른 전개와 풋풋한 러브라인, 주인공들 사이에 얽힌 과거의 비밀들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이고 있습니다.
선재업고튀어 등장인물 출연진 인스타그램
변우석 (선재 역)
김혜윤 (김솔 역)
송건희 (김태성 역)
이승협 (백인혁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