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선재업고튀어 7화 8화 줄거리
6화 마지막 장면에서는 결국 솔이 과거에서와 똑같은 날에 택시기사에게 납치를 당하게 됩니다. 떨어진 우산을 본 선재가 위험한 상황을 직감하게 되는데,,
이번주 선공개를 봤을 때는 솔이 사고에서 무사히 빠져나온 것처럼 보이긴 했는데요, 아직 미스테리가 끝나지 않은 것 같은 찜찜한 기분입니다 ㅍㅅㅍ
7화 줄거리
정해진 운명은 바꿀 수가 없는건가,, 과거에 일어났던 주양 저수지 사건을 다시 한번 맞닥뜨리게 되는 솔(김혜윤), 탈출하기 위해 어떻게든 발버둥을 쳐본다.
선재(변우석)은 불길한 예감을 받고 솔이했던 말을 기억해내며 주양 저수지로 달려간다.
휘몰아치는 사건들을 겪은 솔이 갑자기 다시 현재로 돌아와 눈을 뜨게 된다. 과연 2023년에 선재는 살아있을까? 모든 사건들이 잘 해결됐을까?
선재업고튀어 인물관계도
tvn에서 방영중인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주인공 선재(변우석)과 솔(김혜윤)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타임슬립 쌍방구원서사 로맨스가 주된 내용입니다.
본방을 놓치신 분은 티빙 구독 또는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4월까지 티빙에서 한 달 무료구독 이벤트 중인데 아래 글에 무료구독 방법 올려놨습니다.
티빙 무료 구독하는 방법
4월달까지 티빙 이용권 생애 첫 고객을 대상으로 티빙에서 한달 100원 구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보시면 쉽게 티빙 무료 가입이 가능합니다.
선재업고튀어 몇부작
|
선재업고튀어는 총 16부작 tvn 월,화 미니시리즈 입니다. 어느덧 드라마의 중반부에 접어들었네요.
극 중 미스테리한 사건들을 주인공들이 어떻게 풀어갈지,, 선재와 솔이 무사히 현실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선재업고튀어 출연진 인스타그램
이번 드라마를 통해 주인공들의 뛰어난 외모와 연기가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라는 드라마를 보고 김혜윤 배우를 좋아하게 됐는데 이번에 남주로 나온 변우석 배우님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두 주인공이 캐미도 좋고 연기도 잘하는데 드라마 연출도 좋아서 오랜만에 재밌게 시청하는 중입니다ㅎㅎ 아래에서 주인공들의 인스타그램 주소 정보 공유드릴게요.
변우석 (선재 역)
김혜윤 (김솔 역)
송건희 (김태성 역)
이승협 (백인혁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