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선재업고튀어 9화 10화 줄거리
선공개 영상을 통해 이번에는 대학생때로 돌아간 선재와 솔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오랜만에 태성등장!)
하이라이트에서는 선업튀 메이킹 영상과 명장면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9화 줄거리
또 다시 반복되는 운명. 선재(변우석)의 죽음이 자신 때문이었다는 걸 알게 된 솔(김혜윤)은 죄책감에 무너진다.
그러나 선재의 시계에 남아있는 마지막 타임슬립의 기회. 솔은 자신이 벌인 비극의 시작을 막고 선재를 구하기 위해 다시 과거로 타임슬립하는데..

10화 줄거리


자신이 미래에서 왔다고 선재(변우석)에게 고백하는 솔(김혜윤). 하지만 선재는 솔의 거짓말이라고 오해하게 되는데,
솔은 선재가 김영수와 마주칠까 두려운 마음에 차라리 선재가 솔에게서 멀리 떨어져주길 바란다.
솔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지 못한 선재는 서운한 마음이 든다.
어쩔수없이 미래에서 온 솔이는 계속 선재를 밀어내고 오해하게 만드네요ㅠ 처음에는 과거씬이 좋았는데 이제는 현재에서 선재와 솔이 행복하면 좋겠습니다.
선재업고튀어 재방송 편성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미스테리한 사건들에 의해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타임슬립 쌍방구원서사 로맨스물입니다.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선재업고튀어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선재업고튀어 다시보기는 재방송 또는 티빙을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선재업고튀어 몇부작
|
선재업고튀어는 총 16부작 tvn 월,화 미니시리즈 입니다. 이번주는 본방을 놓쳐서 오늘 글 쓰고 몰아서 보려고 합니다ㅎㅎ
극 중 아직 풀리지 않은 사건들을 어떻게 풀어갈지 빨리 다 해결되고 해피엔딩을 보고싶네요.
선재업고튀어 출연진 인스타그램
저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김혜윤 배우님을, '20세기 소녀'에서 변우석 배우님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번 작품에서 두 배우의 케미와 연기력을 보고 다시 재발견을 한 기분입니다ㅎㅎ
아마 선업튀로 처음 알게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팬이 되신 분들은 이전 작품들도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20세기 소녀는 개인적으로 비추,,)
변우석 (선재 역)
김혜윤 (김솔 역)
송건희 (김태성 역)
이승협 (백인혁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