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현역가왕 콘서트

    현역가왕 전국 투어 콘서트가 서울, 안양, 인천에서 열립니다. 대한민국 최정상 현역가수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데요,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기,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서울, 안양, 인천에서 열리는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일정 알아보시고 위의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안양, 인천 콘서트는 4월 중순쯤 열리기 때문에 지금 예약하시기 딱 좋은 일정이네요.

     

     

     

    MBN 현역가왕 제1대 우승자는

     

    mbn '현역가왕'이 2월13일 최종 결승 무대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습니다. 결승무대는 생방송으로 진행되었고 최종투표를 통해 '한일 가왕전' 무대에 설 최종 7인을 가리기 위한 미션이 있었습니다.

     

    3달여에 걸쳐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31명의 가수가 참가하여 대결을 펼친 끝에 결승에서 10명의 후보가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결승 무대를 통해 선정된 제1대 현역가왕은 가수 전유진입니다. 

     

    전유진전유진

    전유진은 예선 자체평가전 무대에서 최진희의 '꼬마인형'을 불러 30점 만점에 21점의 점수를 받았고, 해당 방송 이후 인기급상승동영상 1위에 올랐습니다. 방송 초반부터 화제성을 얻었고 최단시간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준결승전에서는 1대1 라이벌전에서 김다현양과 대결을 벌여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전유진양은 서지오의 '남이가'를 열창하였으나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2라운드 끝장전에서 '달맞이꽃' 이라는 노래를 불러 140점을 받아 1위에 올랐습니다.

     

    결승 무대에서는 이정옥의 '숨어 우는 바람 소리'를 불러 1라운드에서 1위하였고, 해당 무대 또한 단시간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이제 막 17세의 나이가 된 전유진양의 무서운 성장이 기대가 됩니다. 

     

     

     

    미리보는 현역가왕 콘서트

    현역가왕 갈라쇼현역가왕 갈라쇼

    현역가왕이 끝난 아쉬움을 채 느끼기도 전에 '현역가왕 갈라쇼'가 시작되었습니다. 2024년 '한일 트롯 가왕전'에 출전할 현역가왕 TOP7과 현역가왕 출연자들이 나와 가왕전을 준비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가 곧 시작되는만큼 가수들이 어떤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지 기대가 됩니다.

     

    현역가왕 갈라쇼현역가왕 갈라쇼

    현역가왕 top7인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이 만들어갈 '현역가왕 콘서트'와 '한일 트롯 가왕전'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콘서트에서는 다양한 게스트들의 등장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콜라보&특별무대 등을 준비중이라고 하니 TV에서 느낄 수 없던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